[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액토즈소프트는 23일, PC MMORPG '파이널판타지14'와 모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타타루의 대박 카페: 효월의 모험 이야기'를 다음달 2일부터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 콜라보 카페는 서울 마포구 AK Plaza 홍대점과 서교점에서 오는 3월 17일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이번 카페는 '파이널판타지14'의 인기 콘텐츠인 '타타루의 대박 상점'을 모티브로 하며, '효월의 종언' 확장팩의 모험 이야기를 테마로 다양한 한정 메뉴와 굿즈를 제공한다. 총 12종의 특색 있는 메뉴와 함께 캐릭터 책갈피, 미니 포스터, 아이템 쿠폰 등 다양한 특전이 마련되어 있다.
이번 카페 오픈을 기념하여 '효월의 종언' 확장팩 토벌전 완료자에게 콜라보 카페 굿즈 응모권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되며, SNS 홍보 게시글 이벤트를 통해 '해피머니 상품권' 증정 이벤트도 예정되어 있다.
[사진=액토즈소프트] |
'파이널판타지14'는 글로벌 누적 가입자 3000만 명을 달성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으며, '2024 팬페스티벌 서울' 개최 및 '지스타 2023' 참가를 통해 지속적으로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타타루의 대박 카페: 효월의 모험 이야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특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