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그라비티는 5일, 태국 지사인 그라비티 게임 테크(Gravity Game Tech, GGT)가 6일(현지시간) 방콕 센트럴 월드에서 'Ragnarok Real World Experience'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라그나로크 IP 게임 속 세상을 오프라인에서 직접 만날 수 있는 전시회로 이달 6일부터 오는 4월 21일까지 한정 기간 동안 진행된다. 라그나로크 속 세계를 오프라인에 직접 구현해 라그나로크 IP 게임을 즐기고 있는 전 세계 유저들에게 더욱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관람객들은 게임 속 도시와 던전, FINAL LEVEL 99 등 라그나로크 세계를 그대로 구현한 총 14개의 공간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그라비티의 태국 지사인 그라비티 게임 테크가 방콕 센트럴 월드에서 'Ragnarok Real World Experience'를 개최한다. [사진=그라비티 게임 테크] |
전시회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1시간 간격으로 입장 가능하며 하루 10회 운영한다. 또한 라그나로크 캐릭터가 되어 직접 몬스터를 처치하고 보상을 얻는 등 퀘스트 수행을 통해 온라인에서의 재미를 오프라인에서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팝업스토어와 F&B 부스도 함께 운영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라그나로크 IP 굿즈 구매 시 라그나로크 클래식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을 증정하며 F&B 부스에서는 관람객들을 위한 다과도 마련한다. GGT 부스에서는 올해 론칭 예정인 다양한 타이틀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재진 GGT 이사는 "태국을 비롯한 전 세계 유저분들이 그동안 라그나로크 IP에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고자 대규모 전시회를 준비했다"며, "게임으로만 봐왔던 라그나로크 세계를 직접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 예상한다"고 전했다.
Ragnarok Real World Experience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