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송은정 기자 =그라비티가 횡스크롤 아케이드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라그나로크 비긴즈'의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라그나로크 비긴즈 대규모 업데이트 이미지 [사진=그라비티] |
그라비티는 지난해 12월7일 라그나로크 비긴즈를 국내 정식 론칭 했다. 라그나로크 비긴즈는 론칭 다음 날 구글 플레이 인기 게임 롤플레잉 부문 1위를 달성, 애플 앱스토어 인기 액션 게임 2위에 오르는 등 양대 앱마켓 인기 상위권을 차지하며 좋은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 비긴즈의 흥행을 이어가기 위해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선보였다. 먼저 강철도시 아인브로크를 공개했다. 아인브로크는 강철을 두드리는 소리와 희뿌연 증기가 끊임없이 뿜어져 나오는 도시로 마법과 구분이 가지 않을 정도의 놀라운 경험을 제공한다.
파티 던전과 속성 던전도 업데이트했다. 신규 파티 던전 광산은 신의 유물인 이미르의 심장 조각이 발굴돼 광산의 인부들이 실종되거나 괴물로 변이하는 현상이 일어난다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신규 속성 던전 정령의 땅에서는 비프로스트의 열쇠로 4가지 속성의 원소를 획득할 수 있으며 속성을 부여한 무기 등의 제조도 가능하다. 이 밖에도 신규 보스 헤비메탈링과 이를 형상화한 코스튬, 무기 스킨도 등장했다.
대규모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내 접속하면 최대 14일간 아인브로크 출시 기념 티켓 등 특별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보스 공략 이벤트에서는 고대 지구라트 지역의 아몬라를 처치해 얻은 보상을 원하는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레벨 85 이상부터 참여 가능하다.
같은 기간 새해맞이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HAPPYROB' 쿠폰 코드를 입력한 모든 유저에게 무료 다이아 240개, 240만 제니, 코스튬 티켓 1000개 등을 지급한다. 또한 사냥을 통해 신년 기념 주화를 얻을 수 있으며 이를 모아 원하는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yuniy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