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추리알과 계란이 함께 들어간 장조림 개발.. 세븐일레븐/미니스톱에서 만나볼 수 있어
[서울=뉴스핌] 오경진 기자 = 농업회사법인 조인㈜의 가공식품 브랜드 '누테이블(Nu:Table)'이 신제품 '닭가슴살 메추리알&계란장'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누테이블(Nu:Table)'은 자연으로부터 온 재료를 기본으로 새롭고 영양 가득한 신선한 먹거리를 선보이는 브랜드다. 동물복지 계란, 계란가공품 외에도 다양한 농/수산물, 단백질 식품 등을 엄선하여 선보인다.
누테이블 신제품 '닭가슴살 메추리알&계란장'은 고단백 닭가슴살과 메추리알, 계란의 조합으로 우리 몸에 꼭 필요한 단백질을 16g 담아낸 제품이다. 특히 기존 메추리알 장조림과 계란 장조림 고객 중 메추리알과 계란을 함께 즐기고 싶어하는 니즈가 있음을 파악하여 완숙계란 1알과 메추리알 3알을 함께 담아 개발했다.
또한 기존 장조림과 대비하여 단백질을 보충하고 씹히는 식감을 살리기 위해 닭가슴살을 사용했으며, 고소한 참기름 풍미를 가진 특제 간장소스로 조려내어 밥에 비벼 먹기 좋다.
조인 마케팅팀 정윤영 PM은 "신제품 닭가슴살 메추리알&계란장은 1인 식사에 적당한 분량인 190g으로 출시되어 밥만 있으면 간편하게 한 끼를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이다"며 "특히 자사에서 직접 관리하고 생산한 국산 메추리알과 계란 원재료를 사용하여 제조했으며, 실온 6개월까지 보관이 가능해 유통 및 보관성이 용이한 것이 장점"이라고 설명했다.
간편한 밥 반찬으로 활용하기 적합한 '닭가슴살 메추리알&계란장'은 세븐일레븐과 미니스톱에서 만나볼 수 있다.
ohzi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