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뉴스핌] 남동현 기자 = 부산시교육청은 하윤수 부산교육감이 26일 오후 1시 30분 장서초등학교에서 '학생회 소통 투어 – 학교로 찾아가는 교육감' 행사에 참석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학생회 임원, 6학년 학생 등 125명을 대상으로 교육감과 각급 학교 학생회의 소통을 위해 사상고, 해강중에 이어 세 번째로 열렸다.
[부산=뉴스핌] 남동현 기자 = 하윤수 부산교육감이 26일 오후 1시 30분 장서초등학교에서 '학생회 소통 투어 – 학교로 찾아가는 교육감' 행사에 참석해 학생들과 학교 현장의 교육 활동에 대해 소통하고 있다. [사진=부산시교육청] 2023.12.26 |
행사는 장서초 학생자치회를 중심으로 기획·운영한 '나는 J-STAR' 공연으로 진행됐으며, 학생들의 기타 연주, 장서라온누리합창단 공연, 밴드 연주 등을 통해 각자의 개성과 소질을 마음껏 발휘했다.
이날 하 교육감은 학생자치회를 참관하고, 학교 현장의 교육 활동에 대해 학생들과 의견을 나누며 소통·공감하는 시간을 가졌다.
하 교육감은 "학생 자치와 참여 문화 확산을 위해 다양한 교육정책을 펼치고 있다"며 "우리 학생들이 제시한 다양한 의견에 대해 적극 지원하며, 향후 교육정책에 적극 반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ndh4000@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