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오경진 기자 = 단 한 번도 얼리지 않는 국내산 돈육으로 만든 수제 돈까스로 당일생산, 당일판매의 원칙을 고수하고 있는 수제돈까스 프랜차이즈 '동명카츠 이태원 경리단점'이 1주년을 기념하여 오는 12월 4일부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동명카츠 이태원 경리단점은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옆 경리단길을 따라 수많은 외국 관광객과 국내 방문객들이 방문하는 곳으로 다양한 먹거리와 편의시설들이 한데 모여 남녀노소 부담 없이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동명카츠 이태원 경리단점은 등심돈까스 3,900원, 안심돈까스(2장) 5,900원, 치킨텐더 5,000원, 왕새우튀김(3개) 5,000원, 등심도시락 8,000원 등으로 단 한번도 얼리지 않는 국내산 돈육으로 만든 당일생산 당일판매의 수제돈까스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이에 이번 동명카츠 이태원 경리단점 오픈 1주년 기념하여 그동안 많은 사랑과 애정을 주셨던 고객을 위해 왕새우튀김을 50% 할인된 가격인 1,000원, 도시락 구매 시 왕새우튀김 1개 증정을 한다고 전하며 준비물량 소진시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동명카츠 이태원 경리단점 관계자는 "동명카츠는 '당일 생산, 당일 판매'의 원칙으로, 단 한 번도 얼리지 않는 국내산 생냉장육을 사용하여 수제 돈까스를 판매하고, 최근 물가가 많이 올라서 고객들이 외식을 줄이고 있지만, 한결같이 저희 동명카츠 이태원 경리단점을 꾸준히 찾아주신 고객분들에게 감사하며, 앞으로도 꾸준히 맛과 서비스, 가격에서 만족할 수 있도록 더 감사하며 서비스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ohzi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