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 38층, 1051가구 규모
[서울=뉴스핌] 이동훈 기자 = 롯데건설은 오는 12월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 674번지 일원에 '롯데캐슬 시그니처 중앙'을 분양한다고 15일 밝혔다.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38층, 7개 동, 전용면적 59~101㎡, 총 1051가구가 규모다. 이 중 전용면적 59㎡, 511가구를 일반분양한다.
'롯데캐슬 시그니처 중앙' 투시도. [자료=롯데건설] |
교통환경이 우수하다. 지하철 4호선, 수인분당선, 신안산선(예정)중앙역이 가깝고 영동고속도로, 서해안고속도로 등 광역교통망도 잘 갖춰져 있다. 인천발 KTX(예정), GTX-C노선(예정)으로 향후 개통 시 여의도, 강남까지 30분대면 갈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교육여건도 뛰어나다. 안산중앙초, 중앙중, 경안고 등을 걸어서 통학할 수 있고 역 주변으로 조성된 중심 학원가도 가깝다.
'롯데캐슬'만의 특화된 명품설계를 선보인다. 전세대 4베이 판상형, 남향배치로 채광에 신경 썼으며 38층 랜드마크로 지어지는 만큼 스카이라인을 확보한다. 팬트리, 드레스룸이 설계되며 레저용품과 계절용품의 보관이 쉬운 세대창고도 별도 공간에 제공돼 공간 효율성을 높였다.
분양 관계자는 "주거 선호도 높은 안산의 중심지인 안산시청 인근에 오랜만에 공급되는 아파트로 실수요자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leedh@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