짚트랙·청자 체험 무료 쿠폰 제공
[강진=뉴스핌] 조은정 기자 = 전남 강진군이 가성비 여름휴가로 주목받고 있는 '강진 푸소 촌캉스' 참가자를 오는 21일까지 모집한다.
'강진 푸소 촌캉스'는 기존 농촌체험 프로그램인 푸소와 촌캉스(농촌+휴가)가 결합한 형태로 푸소 농가에서 숙박하며 농촌의 감성과 정을 체험하는 새로운 형태의 여행 프로그램이다.
참가비는 1인 9만 3000원으로 2박 3일간 푸소 농가 숙박과 세끼의 시골밥상이 포함돼 있다.
강진촌캉스 참가자 [사진=강진군] 2023.08.13 ej7648@newspim.com |
청자체험, 짚트랙 등 강진을 즐길 수 있는 7종의 유료 체험 중 2종을 무료로 지원한다.
군은 인스타그램 핫 플레이스 추천 여행지, 권역별 여행코스, 관광지도 등 사전에 예약자에게 여행 정보를 제공한다.
여행 중 개인 SNS에 여행 사진을 게시하고 인증하면 푸소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강진 촌캉스 예약은 푸소체험 홈페이지와 강진군청 문화관광실로 문의하면 된다.
강진원 강진군수는 "연이은 폭염에 지친 여행객들이 강진을 찾아 푸소 농가에서 제공되는 정성스런 밥상과 다양한 강진의 관광지를 여행하길 바란다"며 "매년 휴가철 오고 싶은 강진을 만들 수 있도록 트렌드를 반영한 새로운 관광수요에 늘 관심을 갖겠다"고 말했다.
ej7648@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