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 전체가 빼곡하게 다이아몬드로 세팅"
특별한 순간 기념하는 의미 있는 선물
[서울=뉴스핌] 정태선 기자 = 명품 주얼리 소비가 전 세대를 아울러 늘어나고 있다. 예물을 구매하는 신혼부부는 물론, 연인에게 주는 선물, 자신을 위한 소비를 하는 구매층까지 범위는 다양하다.
구매 항목 역시 다양해지고 있다. 기존 구매 항목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반지, 목걸이였다면 최근에는 팔찌부터 이터니티 링까지 새로운 제품에 대한 장벽이 낮아지고 있다.
아크레도도 이러한 다양한 소비자 수요에 발 맞춰 새로운 라인 '포레스트 그린 이터니티 링'을 최근 출시했다.
[아크레도 제공] |
이터니티 링은 주로 유럽에서 많이 착용하는 반지로, 링 전체가 빼곡하게 다이아몬드로 세팅된 반지를 뜻한다.
세팅된 다이아몬드 하나하나에 특별한 순간을 기념한다고 해 메모리얼 링(memorial ring)이라 불리기도 한다. 이러한 의미로 연인에게 많이 선물하며, 특별히 유럽에서는 약혼반지인 메인 솔리테어 링과 함께 착용하기도 한다.
보통 화이트 다이아몬드를 세팅하는 것이 일반적으로, 아크레도 포레스트 그린 이터니티 링과 같이 유색 다이아몬드를 세팅하는 것은 매우 의미 있다고 할 수 있다.
아크레도 관계자는 "특별한 순간을 기념하면서 지속 가능성을 향한 아크레도의 약속을 담은 포레스트 그린 이터니티 링을 사랑하는 사람에게 선물한다면 더욱 특별한 의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했다.
아크레도 포레스트 그린 이터니티 링은 전국 아크레도 매장(명동 롯데 에비뉴엘 본점, 잠실 롯데 에비뉴엘점, 종로점, 청담점, 부산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매장 방문은 아크레도 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windy@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