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인과 함께 구독 시 경품…8월 25일까지 응모
[서울=뉴스핌] 이경화 기자 = 서울 마포구가 구의 공식 유튜브 채널 'my Mapo(마이 마포)' 구독 이벤트를 연다.
구는 혼자 또는 지인과 함께 마이 마포 구독을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60명에게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하는 행사를 마련했다고 21일 밝혔다. 다양한 구정소식과 알찬 생활정보를 제공하는 마이 마포에 대한 관심을 높여 주민 소통 채널을 더욱 활성화하자는 취지다.
마포구 공식 유튜브(my Mapo) '가족·친구 같이구독 이벤트' 포스터 [자료=마포구] 2023.07.21 kh99@newspim.com |
응모 기간은 8월 25일까지며 거주지나 나이에 관계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응모는 마이 마포에서 원하는 영상을 시청한 다음 채널의 '구독'과 영상의 '좋아요'가 표시된 화면을 캡처해 온라인(네이버 폼)으로 등록하는 방식이다.
구체적으로 마포구 누리집(팝업창) 또는 공식 SNS(블로그, 페이스북 등) 내 '이벤트 안내' 게시물을 찾아 '마포구 유튜브 바로가기 QR코드'에 접속한 다음 ▲1명 구독 ▲2명 이상 구독 중 해당되는 부분을 골라 인증사진을 첨부하면 된다.
구는 8월 28일 '1명 구독 인증자' 40명, '2명 이상 구독 인증자' 20명을 추첨하고 그 결과를 30일 마포구 누리집에 게시한다. 당첨자에게는 다음날인 31일에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1명 구독 인증자)과 3만원권(2명 이상 구독 인증자)을 각각 문자로 발송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마포구 홍보미디어과로 문의하면 된다.
박강수 마포구청장은 "마포구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주민 여러분께 구정소식과 생활정보를 쉽고 발 빠르게 전하고 있다"고 말했다.
kh9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