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8~15일, 사랑, 고마움, 애정이 담긴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특별한 캘리그라피 엽서를 증정하는 이벤트 진행
당첨자 20명에게 캘리그라피 엽서와 스테들러 피그먼트라이너 블랙 6본 세트(10명), 파스텔 6본 세트(10명) 증정
[서울=뉴스핌] 조한웅 기자 = 바쁘다는 핑계로 그 동안 감사의 마음을 전하지 못한 마음의 짐이 있다면 스테들러코리아에서 진행하는 '감사그라피 엽서 증정 이벤트'에 주목해보자. 독일 문구 브랜드 스테들러가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고마운 분들에게 특별한 마음을 전하는 '제 7회 감사그라피 엽서 증정 이벤트'를 5월 8일부터 15일까지 8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스테들러코리아 |
이번에 7회째를 맞는 스테들러의 감사그라피 이벤트는 지인과 가족 등 그 동안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지 못한 분에게 사랑, 고마움, 애정이 담긴 메시지를 섬세한 캘리그라피로 전하는 행사다. 스테들러코리아가 후원하는 문예진 작가가 각각의 사연을 캘리그라피 액자로 작업하는 모습이 담긴 영상을 시청한 뒤, 스테들러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각자 전하고 싶은 감사와 사랑의 메시지를 댓글로 작성하면 '감사그라피 엽서 증정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각 채널별 ID 1개당 1회씩 중복 참여도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는 5월 18일 목요일이며,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20명에게는 캘리그라피 작가가 직접 쓴 캘리그라피 엽서 3종과 함께 피그먼트라이너 블랙 6본 세트(10명) 또는 피그먼트라이너 파스텔 6본 세트(10명)를 증정한다.
스테들러코리아는 감사그라피 이벤트의 연장선으로 오는 5월 20일, 수원시립미술관에서 <'SUMA 뮤지엄데이' THANK YOU> : 문예진 작가와 함께하는 감사그라피 클래스를 진행한다. 클래스는 5월 20일 오전, 오후 각 2시간씩 2회 진행될 예정이며, 신청 접수는 수원시립미술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테들러코리아 관계자는 "매회 많은 관심과 참여로 진행된 스테들러의 감사그라피 이벤트가 이번에 7회를 맞았다. 작가가 정성껏 작업한 캘리그라피 엽서는 소중한 분들에게 마음 속 깊이 담아두었던 감사와 사랑을 전할 수 있는 좋은 선물이 될 것이다."고 말하며 "스테들러는 앞으로도 소비자와 더 가깝고 뜻 깊게 소통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펼칠 예정."이라고 전했다.
whits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