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카드 결제 시 여행 상품권, 미니 골드바 등 제공
[서울=뉴스핌] 이은혜 기자=하나카드는 신세계백화점과 함께 2월 한 달간 '신세계백화점 카드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사진=하나카드] |
이번 행사는 신세계백화점 전 지점에서 진행 중인 '5메이징 제휴카드 페스타'와 동시에 진행된다. 신세계 하나 제휴카드를 소지한 고객은 백화점과 하나카드에서 제공하는 혜택을 동시에 받을 수 있다.
신세계 제휴 하나카드로 신세계백화점 전 지점에서 5만원 이상 결제 시 2~12개월까지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3Go'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한 고객들은 추첨을 통해 ▲200만원 상당의 하나투어 여행 상품권(5명) ▲계묘년 미니 골드바 1돈(10명) 등을 받을 수 있고, 응모한 고객 전원은 스타벅스 무료음료쿠폰 1매를 받을 수 있다.
아직 하나카드의 신용카드를 발급 받은 적 없거나 6개월 간 사용 실적이 없는 고객은 신세계 제휴 항공마일리지 특화 제휴카드 '신세계 더 마일(the Mile)카드'를 새로 발급받아 20만원 이상 결제 시 아시아나항공 1만5000 마일리지 적립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신세계백화점에서 진행하는 '5메이징 제휴카드 페스타' 행사로 신세계 제휴카드 30만원 이상 결제 시 ▲순금 22돈 상당의 신세계 본점 모형(1명) ▲갤럭시S23 울트라(3명) ▲조선호텔 숙박권(10명) 등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오는 12일까지 신세계백화점에서 점포별 체험 시설을 즐길 수 있는 '점포 투어 패키지' 행사와 예비부부들을 위한 가구, 침대 등 생활 부분에서 초대 14% 상품권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하나카드 제휴 담당자는 "2월 졸업 및 신학기 준비 기간에 맞춰 고객들께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자 기획한 행사"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일상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이벤트를 만들 예정"이라고 밝혔다.
chesed71@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