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층 칵테일바 '사이드 노트 클럽'서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웰컴 칵테일 2잔 포함, 3월 31일까지 운영
[서울=뉴스핌] 조용준 기자 =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이하 라이즈 호텔)은 칵테일바에서 무제한 와인과 맥주를 즐길 수 있는 '사이드 노트 클럽 해피아워 패키지'를 출시하고 3월 31일까지 운영한다.
사이드 노트 클럽은 홍대 라이즈 호텔 15층에 위치해 한강 도심뷰에서 칵테일, 와인, 맥주 등 다양한 주종을 즐길 수 있는 바다. 특히 칵테일은 르 챔버의 월드 클래스 바텐더들이 선보여 특별한 주류 경험을 제공하는 점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이곳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1,000여 종류의 바이닐 컬렉션의 음악과 DJ 세션을 즐길 수 있어 다양한 연령층에게 사랑받고 있다.
[서울=뉴스핌] 조용준 기자 = 홍대 라이즈 호텔이 15층의 칵테일 바 '사이드 노트 클럽'에서 와인과 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해피아워 패키지'를 운영한다. [사진=라이즈 호텔] 2023.01.26 digibobos@newspim. |
이번 패키지는 크리에이터 룸, 에디터 룸, 디렉터 스위트, 프로듀서 스위트 등 객실 1박 숙박권과 사이드 노트 클럽 이용권으로 구성됐다.
사이드 노트 클럽은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웰컴 칵테일 2잔 ▲무제한 와인 및 맥주 ▲음식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금액은 25만원(세금 불포함)부터이며 날짜와 객실 타입에 따라 상이하다. 해당 패키지는 사이드 노트 클럽 테이블 이용 시 사전 예약이 필수이며, 테이크아웃 서비스는 불가하다.
한지웅 라이즈 호텔 컬처팀 매니저는 "2023년을 맞이해 선보이는 올해 첫 패키지로 지난해 많은 사랑을 받은 사이드 노트 클럽에서 사랑하는 이들과 좋은 시간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에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우리 호텔을 경험하는 모든 고객분들이 객실뿐만 아니라 F&B 업장에 대한 만족도도 높일 수 있도록 관련 프로모션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digibobo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