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네오핀은 미술작품 전문 대체 불가능한 토큰(NFT) 프로젝트인 '3번째 공간(3space art)'에 네오핀 플랫폼을 온보딩했다고 22일 밝혔다.
이용자들은 이번 온보딩을 통해 KYC(Know-Your-Customer) 인증 시스템과 자금세탁방지 정책 등 신뢰와 안정성을 높인 네오핀 디파이(DeFi, 탈중앙 금융) 지갑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네오핀은 온보딩을 기념해 신진작가 '아반트 클래식(AVANT CLASSIC)'의 구미 나이트베어 NFT 4종을 에어드랍(Airdrop, 무료보상)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벤트 참여 기간은 이달 28일 오후 5시까지다. 네오핀은 네오핀 지갑 주소를 입력한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하며, 다음달 6일에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네오핀은 스테이킹, 일드파밍, 스왑 등 다양한 디파이 서비스를 중심으로 게임, 메타버스, 서비스, NFT 등으로 생태계 연결 및 확장에 집중하고 있다.
네오핀 측은 "현재 NFT, 게임, 메타버스, 서비스 등 다양한 파트너사들과 함께 네오핀 온보딩을 동시다발적으로 진행하고 있다"며 "3번째 공간을 시작으로 온보딩을 확대해 네오핀 지갑 활용처를 증대하고, 네오핀 생태계를 글로벌로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dconnect@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