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뉴스핌] 변병호 기자 = 강원 정선군의회는 19일 정선군의회 특별위원회 회의실에서 전영기 군의장, 군의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22년 8월 정례간담회를 개최했다.
제282회 정선군의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사진=정선군의회] oneyahwa@newspim.com |
이날 간담회에서는 제283회 정선군의회 임시회를 다음달 1~6일 열기로 하고 2022년 제2회 추가경정예산안에 대해 논의할 계획이다.
또 이날 지방의회 업무추진비 집행대상 직무활동에 대한 안내와 함께 을지연습 시행 계획, 2022 대한민국 지방의회·지방행정 박람회 참가, 정선아리랑제 등 정선군 주요행사 참가 등에 대하여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아울러 이날 간담회에서는 2022년 의정비심의위원회 구성 및 운영계획, 정선군 가족센터·정선군 청소년시설·사북공공도서관·정선군노인요양원·노인일자리지원기관(정선시니어클럽) 운영·정선군 중소유통 공동도매 물류센터 등에 대한 민간위탁 추진계획에 대해 공유하고 심도 있는 논의가 진행됐다.
전영기 정선군의회 의장은 "법령과 조례를 준수해 공정하고 청렴한 의정활동을 펼쳐나가며 제2회 추경 등 남은 하반기 의사일정을 잘 마무리함으로써 정선군의 현안 사업들이 차질 없이 추진될 수 있도록 다 같이 노력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oneyahw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