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라인게임즈는 12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수집형 RPG '엑소스 히어로즈'가 글로벌 PC 게임 플랫폼 스팀에 정식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신규 서버 'WORLD'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라인게임즈는 모바일에 이어 지난 4월 엑소스 히어로즈의 PC 버전을 추가한 바 있다. 이번에 스팀 버전까지 추가하면서 글로벌 이용자와의 접점을 강화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라인게임즈는 신규 서버 오픈 기념으로 오는 25일까지 WORLD 서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50만 골드, 700 제스(인게임 재화) 등을 제공한다. 또 7일 간 접속 시 매일 '5성 장비 제작 재료 선택 상자'과 '비공석' 200개를 획득할 수 있다.
[사진=라인게임즈] |
라인게임즈는 이와 함께 이달 18일까지 '언터처블' 테마 페이트코어(캐릭터 능력 및 외형 변경 의상) 선택 확률업 이벤트도 진행한다. 언터처블 테마는 골드 등급인 아크메이지-베르나데트를 비롯해 블랙 등급 신운의 기사-가르프와 초연의 기세-륭겐 3종으로 구성됐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3종 중 선택한 1종에 대한 획득 확률이 증가한다.
나아가 라인게임즈는 이달 25일까지 엑소스 히어로즈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접속일에 따라 제스 800개, 국가 영입 티켓 5장 등을 획득할 수 있는 '15일간의 선물' 이벤트도 연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