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뉴스핌] 이순철 기자 = 캠코 강원지역본부는 15일 대회의실에서 반부패 청렴 및 인권·윤리경영의 적극 실천을 위한 '청년위원회 임명식' 을 갖고 청렴다짐의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15일 캠코 강원지역본부 회의실에서 청년위원회 위원 임명식 후 최경숙 캠코 강원지역본부장(왼쪽 첫번째), 문상기 캠코 강원지역본부 부장(오른쪽 첫번째)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캠코 강원본부]2022.06.15 grsoon815@newspim.com |
'청년위원회'는 캠코 강원지역본부 소속 20~30대의 MZ세대 직원으로 구성, 반부패 청렴 및 인권·윤리경영 확대를 위한 청렴문화 확산 활동을 주도한다.
청년위원회를 중심으로 강원지역본부 조직구성원들의 기업문화‧청렴문화와 관련한 다양한 의견을 공유함으로써 '출근하고 싶은 직장'을 조성하는 등 활기찬 기업문화 정착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캠코는 임직원들의 청렴문화 확산을 위해 이번주를 청렴윤리주간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올해에도 청렴 실천의지 내재화 및 청렴소통 강화, 청렴문화 확산을 주제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최경숙 캠코 강원지역본부장은 "캠코가 청렴문화 확산에 앞장서서 국민들로부터 신뢰받을 수 있도록, 공정하고 투명한 기업문화를 선도해가겠다"며 "앞으로도 청년위원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윤리경영 정책 및 인권·윤리경영 전반에 적극 반영하는 등 조직내 청렴생태계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grsoon815@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