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뉴스핌] 오정근 기자 = 더불어민주당 여수시장 후보 선출을 위한 결선 당내경선을 앞두고 권오봉 예비후보 지지 선언이 잇따르고 있다.
앞서 지난 2일 강화수 예비후보가 자신의 선거사무실 상근자들과 지지자들로 구성된 강화수를 사랑하는 모임과 함께 권오봉 예비후보 선거사무실을 방문해 다시 한번 지지 의사와 함께 경선 승리에 대한 응원을 보냈다.
재 여수 고흥발전을 위한 시민 모임 [사진=권오봉 선거사무소] 2022.05.04 ojg2340@newspim.com |
4일 여수·고흥 공동 발전에 뜻을 같이하는 고흥 향우들의 여수 시민들의 모임인 재 여수 고흥발전을 위한 시민 모임도 권오봉 여수시장 예비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이들은 "여수~고흥 해상교량 연결을 기화로 이제 진지하게 여수와 고흥의 공동발전을 위한 노력이 있어야 한다"며 "더 나아가 양 시군 간 통합에 대해서도 논의를 시작해야 한다"고 밝혔다.
또한 여수루어클럽 운영진과 회원 일동도 권 예비후보의 선거사무실을 찾아 지지 선언을 했다.
이들은 "낚시레져인구 1000만 시대를 맞아 전국에서 가장 많은 낚시관광객이 찾는 여수에서 전국 지자체장 중 최초로 혁신적인 낚시레져산업 진흥책을 공약으로 내세운 권오봉 예비후보를 1000만 전국 낚시인과 1만 여수 낚시 동호인들의 염원을 담아 지지한다"고 밝혔다.
여수 루어낚시 동호회 [사진=권오봉 선거사무소] 2022.05.04 ojg2340@newspim.com |
최도자 전 국회의원도 재가복지센터 종사자들과 함께 권오봉 예비후보의 지지 대열에 합류했다.
이 밖에 여수국가산단 다수 기업들의 노조위원장과 근로자들로 구성된 단체에서도 권 예비후보 선거사무실을 방문해 지지 선언할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다.
더불어민주당 여수시장 후보 선출을 위한 최종 당내경선이 5일 권리당원 ARS 여론조사와 6일 일반시민 ARS 여론조사로 진행될 예정이다.
ojg2340@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