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양섭 기자 = 넥스트아이는 다음달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열리는 방탄소년단(BTS) 콘서트 '퍼미션 투 댄스 온 스테이지-라스베가스' 기간 현지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넥스트아이는 콘서트 기간 현지 호텔 4곳에서 팝업스토어를 동시 운영할 예정이다. 팝업스토어에서는 방탄소년단(BTS) 마스크, 밴드, 악세사리, 공기청정기 등을 판매한다.
방탄소년단(BTS)은 지난달 10일과 12~13일 서울에서 개최한 '퍼미션 투 댄스 온 스테이지-서울' 공연에서 총 4만 5천 명의 오프라인 관객과 242만 명의 온라인 관객을 동원해 글로벌적인 인기를 입증했다.
다음 달 8~9일과 15~16일, 미국 라스베가스 엘리전트 스테디움에서 진행되는 방탄소년단(BTS) 콘서트 또한 공식 팬클럽 아미(ARMY)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한 선예매에서 전석 매진을 기록해 흥행을 예고했다.
넥스트아이 관계자는 "콘서트 기간 동안 BTS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할 수 있는 공식 라이선스 업체 상상과상상으로부터 물품을 조달 받을 예정이다"며 "미국 현지 호텔 4곳과 팝업스토어 운영에 대한 협의를 마쳤다"고 말했다.
회사 관계자는 "앞으로도 K-Culture 관련 기업들과 넥스트아이에서 추진 중인 NFT 사업 콜라보도 추진할 계획이다"며 "종합 한류 콘텐츠의 글로벌 확장에 적극적으로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로고=넥스트아이] |
ssup825@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