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준희 기자 = 브이티지엠피 화장품 사업 부문 브랜드 브이티코스메틱은 독자 성분 '시카히알로-젠™' 첨가로 한층 더 강화된 기능성 라인업 '프로 시카' 신제품 9종을 자사몰과 신세계백화점 뷰티 편집숍 시코르에 론칭한다고 9일 밝혔다.
브이티코스메틱에서 새롭게 선보인 '프로 시카' 라인 9종은 상처 치유에 효과적인 병풀에서 얻어낸 효능 성분에 시카DNA을 더한 '시카히알로-젠™'과 피부 재생 효과를 도와주는 '베타시토스테롤'이 첨가돼 외부 자극으로 민감하고 지친 피부에 진정 케어와 수분 충전을 한 번에 제공한다.
[로고=브이티지엠피] |
'프로 시카' 라인 9종은 전 제품 모두 저자극 임상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아미노산 폼 클렌저 △스킨 △에멀전 △세럼 △라이트 크림 △인텐시브 크림 △앰플 마스크 △클리어 스팟 패치 △크림 마스크로 구성되어 예민한 피부도 세안부터 보습까지 자극 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브이티코스메틱 측은 '프로 시카' 라인에는 하이드로겔로 2차 코팅한 '세이프-딜리버리 시스템' 기술을 적용해 유효 성분들의 안정성을 높여주어 피부 케어에 도움을 준다고 말했다.
아울러 '프로 시카' 라인 신제품 9종 출시를 기념해 브이티코스메틱 자사몰에서는 신제품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정가 9만3000원 상당의 프로 시카 4종 본품(스킨, 에멀전, 폼 클렌저, 앰플 마스크)을 증정하며, 전국 시코르 매장에서 시코르 구매 고객에게 프로시카 스킨&에멀전 샘플을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증정할 예정이다.
zunii@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