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오후 2시부터 진행
클라우드 보안 및 보안 정책 관리 소개
[서울=뉴스핌] 구윤모 기자 = 안랩(AhnLab) 공인 총판 디모아가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뉴노멀 시대, New 보안, New 트렌드' 웨비나(웹세미나)를 개최한다.
디모아는 오는 24일 오후 2시부터 '클라우드 환경에서의 위협 대응과 중소기업을 위한 안랩의 신제품 Office Security(OS·오피스 시큐리티)'를 주제로 무료 웨비나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서울=뉴스핌] 구윤모 기자 = 디모아가 24일 '뉴노멀 시대, New 보안, New 트렌드' 웨비나를 개최한다. [사진=디모아] 20210317 2021.03.17 iamkym@newspim.com |
이는 코로나19 확산으로 뉴노멀 시대가 도래하면서 클라우드 기반 기업용 서비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변화하는 IT 환경에 맞춰 다양한 위협으로부터 기업의 각종 정보 자산을 안전하게 운영할 수 있도록 안랩의 클라우드 보안 및 다양한 보안 정책 관리를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안랩의 명재열 클라우드솔루션팀장과 주진호 EP제품기획팀 부장이 연사로 나서 새로운 보안 트렌드와 향후 잠재된 위협으로부터 소중한 IT 자산 및 데이터를 보호하는 방법을 제시할 예정이다.
안랩 오피스 시큐리티는 보안 환경 구축이 어려운 중소기업을 위해 강력한 보안 제품과 손쉬운 관리 기능을 SaaS(Software-as-a-Service·서비스형 소프트웨어) 형태로 제공하는 중소기업용 SaaS형 보안관리 솔루션이다.
오피스 시큐리티를 도입하면 별도 서버 구축 없이 라이선스 구매만으로 손쉽게 전사 보안 인프라를 구축할 수 있으며 '오피스 시큐리티 센터'로 장소와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사내 PC와 서버의 보안 현황을 전문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번 웨비나는 클라우드 보안에 관심 있는 업체라면 디모아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을 통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실시간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선물도 증정한다.
이환영 디모아 이사는 "최근 IT 환경이 변화하면서 클라우드 환경의 잠재적 위협이 큰 상황"이라며 "클라우드 환경과 향후 보안 트렌드에 대한 폭넓은 이해와 준비를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iamkym@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