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조한웅 기자 = 강화씨사이드리조트는 메가박스와 함께 영화 '자산어보' 시사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날부터 이달 21일까지 강화씨사이드리조트 공식 페이스북에서 참여 조건을 만족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영화 '자산어보' 시사회권(1인 1매)을 20명에게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자 20명은 오는 29일 월요일 오후 7시 40분 메가박스 김포한강점 4관에서 열리는 '자산어보' 공식 시사회에 참석할 수 있다.
3월 31일 개봉 예정인 영화 '자산어보'는 조선시대의 학자 '정약전'을 조명하고, [자산어보] 서문에 등장하는 '창대'라는 인물을 새롭게 발견함과 동시에 두 사람의 관계를 통해 이야기를 풀어간다.
아울러 메가박스 현장 시사회에서 강화루지 티켓 추첨 이벤트를 진행하여 추가 경품을 얻을 기회도 있다.
강화씨사이드리조트의 액티비티 강화루지는 아시아 최대 규모인 1.8km의 트랙으로 360도 회전 코스와 짜릿한 속도감과 스릴을 느낄 수 있는 익사이팅 구간까지 모두 즐길 수 있으며, 서울에서 1시간 거리로 지리적 접근성도 뛰어나 당일치기 봄나들이로 적합하다.
또 강화루지에서는 마스크 의무 착용을 해야 하며, 입장 전 QR코드 체크인과 비대면 발열 체크를 진행하고 있다. 곤돌라와 루지 이용 시 대기라인 2m 간격 유지 및 시설 이용 후 바로 소독을 하는 등 철저하게 방역조치를 하고 있다.
강화씨사이드리조트 관계자는 "항상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방역 활동은 철저히 실시할 예정이다. 코로나 19 방역수칙 준수 및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 캠페인은 꾸준히 지켜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강화씨사이드리조트는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용할 수 있고 주말 및 공휴일에는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강화씨사이드 |
whits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