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최현민 기자 = 세종대학교 미래교육원 세종컬리너리스쿨(SCIA)은 올해 1분기 양식 정규과정으로 이탈리아 출신의 파브리치오 페라리 셰프의 수업을 개설, 수강생을 선착순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파브리치오 교수는 '한식대첩-고수외전', '백종원의 골목식당', '어서와~한국은 처음이지?' 등 많은 TV 프로그램에 출연한 스타 셰프다.
[서울=뉴스핌] 최현민 기자 = 파브리치오 페라리 세종컬리너리스쿨 교수. [사진=세종대] 2021.03.11 min72@newspim.com |
그가 맡은 '미슐랭 스타 요리 따라잡기' 수업은 이달 말 개강 예정이다. 이외에도 다양한 요리 과정이 개설돼 모집이 진행 중이다. 양식과정에는 ▲클래식에 누벨을 더한 오뜨 퀴진 클래스 ▲박효남 명장 프렌치 다이닝 ▲미슐랭 스타 요리 따라하기 ▲이탈리아 스타 셰프와 함께하는 이탈리아 요리여행 등이 있다.
제과과정에는 프리미엄 프렌치 제과, 한식 과정에는 동경으로 간 장금이, K-Food 전통발효음식 김치 강사 양성과정, 자격증 과정에 바리스타 자격증 속성과정 등이 마련됐다.
함동철 세종컬리너리스쿨 총괄디렉터는 "다양한 창업과정을 개설해 코로나19로 힘든 상황 속에서 자영업을 준비하는 이에게 효과적인 창업을 위한 기술 전수 프로그램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min72@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