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할인점·온라인 등에서 편리하게 구매 가능
[서울=뉴스핌] 이서영 기자 = SPC삼립은 샐러드 브랜드 '피그인더가든'의 대표 제품 '볼샐러드'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피그인더가든 볼샐러드'는 SPC그룹이 운영하는 파인캐주얼 샐러드 전문점 피그인더가든의 노하우를 담아 편의점·할인점·온라인 등에서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서울=뉴스핌] 이서영 기자 = SPC삼립, 피그인더가든. [사진=SPC삼립] 2021.03.10 jellyfish@newspim.com |
이번'피그인더가든 볼샐러드'는 건강 식단 트렌드가 지속됨에 따라 '트리플 밸런스'콘셉트를 바탕으로 칼로리·토핑·드레싱 등 3가지를 리뉴얼했다.
볼샐러드 제품은 ▲쉬림프 에그 볼 ▲고구마 치킨 콥 볼 ▲그릴치킨 아몬드 볼 ▲불고기 누들 볼 ▲로스트 비프 볼'등 5종 이다. 권장소비자가격은 모두 4800원이다.
볼샐러드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SPC삼립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피스 어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게시물을 통해 신청서를 작성한 참여자 대상으로 20팀 선정하여 볼샐러드를 증정할 예정이다.
SPC삼립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샐러드를 찾는 소비층이 늘어나면서 피그인더가든만의 차별성을 강화하기 위해 제품을 리뉴얼 출시했다"며 "오는 상반기 중 샐러드 라인업을 추가하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전했다.
jellyfish@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