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까지 콘텐츠 제작 가능한 인스타그래머 모집
[광양=뉴스핌] 박우훈 기자 = 전남 광양시가 관광산업을 시 핵심동력으로 삼고 관광도시 이미지 확산에 더욱 주력하기 위해 참신한 광양관광 SNS크리에이터를 모집한다.
시는 광양관광 공식 인스타그램 '광양투어(gwangyang_tour)'의 차별화되고 특색 있는 콘텐츠를 제작할 개성 넘치는 크리에이터를 오는 27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인스타그램 광양투어 크리이이터 모집 리플릿 [사진=광양시] 2021.01.22 wh7112@newspim.com |
광양관광 SNS크리에이터는 광양의 역사, 명소, 축제, 맛집 등 광양 관광자원을 감성 넘치는 콘텐츠로 제작한다.
공고일 현재 지역 내 주소를 두고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운영하며, 일러스트 및 포토샵 등의 프로그램 활용이 능숙하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모집인원은 5명 이내로 오는 29일까지 최종 합격자를 개별 통보할 계획이며, 오는 2월부터 공식 활동이 시작된다.
지원신청서는 광양시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작성 후, 담당자 이메일(seyeong77@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박순기 관광과장은 "온라인 홍보의 중요성이 커지는 코로나 시대, 광양을 사랑하고 광양의 매력을 재발견할 감성 넘치는 크리에이터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wh7112@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