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뉴스핌] 이경환 기자 = 경기 고양시 산하 고양어린이박물관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집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어린이와 가족들을 위해 이달 17일까지 '들썩들썩 놀자 온-택트 페스티벌'을 진행하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고양어린이박물관 들썩들썩 놀자 온-택트 페스티벌.[사진=고양어린이박물관].2020.10.13 lkh@newspim.com |
행사의 마지막 날인 17일에는 페스티벌의 본 행사가 고양어린이박물관 현장에 열릴 예정이다.
이번 페스티벌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제한적 활동에 지친 유치원·초등학교 어린이 가족들을 위해 온·오프라인 참여형 축제로 마련됐다.
온라인으로 진행 중인 페스티벌에서는 ▲나만의 특별한 '박스카'를 만들어보는 참여아이템 '뚝딱뚝딱놀자ZONE' ▲홈-드라이빙 챌린지 영상 콘테스트에 참여하는 '부릉부릉놀자ZONE' ▲한 달간 들썩들썩 이벤트가 펼쳐지는 '이벤트로 놀자ZONE' 등이 많은 호응을 받으며 열리고 있다.
마지막 날인 17일에는 회차별 100명의 어린이 가족을 온라인으로 초대해 실시간으로 나만의 박스카 극장에서 콘서트와 OX퀴즈쇼에 참여하는 '들썩들썩 놀자ZONE'도 진행된다.
고양어린이박물관 공식 유튜브 '와글TV'를 통해 페스티벌 생중계와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고양어린이박물관 관계자는 "코로나19 여파로 첫 번째 온택드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어린이 가족들이 함께 만드는 안전하고 즐거운 온택드 축제의 장을 지속적으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페스티벌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고양어린이박물관 홈페이지(www.goyangcm.or.kr)를 참고하거나 전화(031-839-0300)로 문의하면 된다.
lkh@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