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오경진 기자 = 올 여름, 제주도에서도 테슬라 모델3 단기 렌트가 가능해졌다.
렌터카 직영 사이트 ㈜제주로렌트카가 테슬라 모델3를 확보하고, 렌털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전기차에 대한 수요가 지속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테슬라 모델3은 지난해 말 국내에 출시됐다. 이후 스타들뿐만 아니라 일반인들도 가장 선호하는 전기차로 떠오르며, 빠르게 우리나라 수입차 시장을 장악하고 있다.
제주로렌트카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휴가철을 겨냥해 고객의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테슬라 모델3를 선보이게 됐다"면서 "단기 렌털을 통해 테슬라를 직접 경험해보고 일년에 단 한번뿐인 긴 여름휴가를 보다 의미 있게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제주로렌트카에서는 테슬라 모델3뿐만 아니라 벤츠나 BMW 등의 오픈카 형의 외제차를 비롯해 4인승부터 12인승, 경차부터 프리미엄 차량까지 국내외 다양한 차종을 보유하고 있어 상황에 맞게 취사선택 할 수 있다.
올 초부터는 키오스크(KIOSK, 무인단발기) 기반의 무인 차량 인수 시스템을 통해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렌터카를 인수할 수 있다. 키오스크를 통해 신속하게 본인 인증을 거쳐 차량을 받을 수 있어 렌터카 인수 시 소요되는 대기시간을 단축해 보다 알차게 제주도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이 뿐만 아니라 제주공항에서 10분 거리에 위치한 제주로렌트카 하우스까지 간편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공항-렌터카 하우스 간 무료 셔틀버스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여기에 야간 배반차 및 새벽 반납 가능한 시스템을 통해 마지막 비행기로 제주도에 도착해도 차량 인수를 할 수 있으며, 새벽 6시부터 반납이 가능해 아침 비행기로 돌아가는 경우에도 비행기 시간 전까지 렌터카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제주도 내 5개의 중견 렌터카 업체가 공동으로 설립해 직판 형태 방식을 구축 중개업체에 지불해야 하는 수수료 부담을 없애 합리적인 가격으로 렌터카 예약이 가능하다. 차량 정비소를 운영해 정기적으로 꼼꼼하게 차량을 점검한 후 배차하기 때문에 차량 불량으로 인한 걱정 없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렌터카 문의는 전화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제주로렌트카'를 추가해 문의하면 된다. 카카오톡 '제주로렌트카'에서는 각종 할인 혜택과 이벤트, 제주여행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ohzi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