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취약계층 아동에게 에코백과 드림볼 세트 선물
[서울=뉴스핌] 김승동 기자 = KB생명은 5월 22일 생활취약계층 아동 100명에게 에코백과 드림볼 세트를 선물했다고 밝혔다.
KB생명 임직원들은 아이들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에코백과 실내에서 안전하게 놀 수 있는 드림볼을 직접 뜨개질로 만들어 전달했으며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이번 봉사활동은 단체 활동이 아닌 개별 참여로 진행됐다.
[서울=뉴스핌] 김승동 기자 = KB생명, 코로나 뚫고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 전개 2020.05.22 0I087094891@newspim.com |
봉사활동에 참가한 한 직원은 "내가 만든 공으로 아이들이 다치지 않고 마음껏 놀 수 있다고 생각하니 보람도 느끼고 동심으로 돌아간 것 같다"라고 전했다.
또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대구·경북지역 생활취약계층 아동 1000명에게 식료품을 지원하였고, 서울시 사회복지종사자 자녀를 위한 장학금 지원, 저소득층 조손가정 아동을 위한 장학사업을 지원하는 등 미래세대 육성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KB생명 관계자는 "ESG경영을 통해 사회 책임을 생각하고 지속가능 경영을 강화하는 그룹 차원의 활동이 확대될 것으로 예상된다"며, "앞으로도 소외계층에 대한 관심을 갖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따뜻한 금융회사가 될 수 있도록 꾸준한 지원을 약속한다"고 말했다.
0I087094891@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