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서대문구 '스위스 그랜드 호텔 컨벤션센터'
3D 설계 프로그램 '홈플래너' 활용한 상담 서비스
[서울=뉴스핌] 박진숙 기자 =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오는 8일~9일 서울 '사당 롯데캐슬 골든포레' 입주민 대상 대규모 입주박람회를 개최, 한샘의 다양한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한샘은 2018년도 하반기 '송파 헬리오시티' 입주박람회를 시작으로 '부산 수영 SK뷰', '고덕 그라시움' 등 대규모 신규 입주아파트 입주민에게 인테리어, 가전, 이사 등 입주에 필요한 모든 것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는 입주박람회를 주관하여 개최하고 있다.
[서울=뉴스핌] 박진숙 기자 = 한샘은 2월 8~9일 사당 롯데캐슬 골든포레 입주박람회를 개최한다. [사진=한샘] 2020.02.03 justice@newspim.com |
이번 입주박람회는 총 959세대의 서울 '사당 롯데캐슬 골든포레' 입주민을 대상으로 서울 서대문구 '스위스 그랜드 호텔 컨벤션센터' 1층에서 진행한다.
한샘은 입주박람회에서 '한샘 입주 전용 붙박이장'을 제안한다. 한샘의 고품질 붙박이장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맞춘 전용 상품으로, 화이트‧그레이‧브라운 세 가지 색상이다. 박람회 현장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소파, 침대, 매트리스 등 다양한 가구를 선보이고 구매 금액에 따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계약 고객에게는 '독일 콕스타 하이라이트', '모던하임 에어 프라이어', 'BSW 제노바 블렌더세트' 등 추가 사은품도 제공한다.
행사장에서는 아파트 동별, 층별, 타입별로 각 세대 특성에 맞는 최적화된 인테리어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한샘의 공간 전문 영업사원이 3D 상담프로그램 '홈플래너'를 이용해 가구, 가전, 패브릭 등을 설치한 후의 모습을 가상으로 보여줘 집 꾸밈의 시행착오를 줄여준다.
한샘 온라인 홈페이지 '한샘닷컴'의 입주박람회 안내 페이지에서 한샘이 제안하는 홈 인테리어를 가상현실(VR)로 미리 확인할 수 있다.
이번 박람회는 입주박람회 전문 업체 '탑기획'과 공동 개최하며, 한샘 외에도 가전, 커튼, 블라인드, 입주 청소 등 입주와 관련된 70여 개의 업체가 참여한다.
한샘 관계자는 "사당 롯데캐슬 골든포레 입주를 앞두고 홈 인테리어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도록 입주박람회를 준비했다"며 "한샘의 3D 상담프로그램 홈플래너를 활용해 '사당 롯데캐슬 골든포레'의 모든 타입에 맞는 인테리어를 가상으로 꾸몄으니 박람회장 한샘 부스에서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justi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