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홈페이지·가로수길 애플스토어서 구매가능
[서울=뉴스핌] 나은경 기자 = 오는 13일 에어팟프로(AirPods Pro)가 국내 출시된다.
애플코리아는 오는 13일부터 애플공식홈페이지와 에플스토어 애플리케이션,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 애플스토어, 애플 공인 리셀러와 지정된 통신사에서 에어팟프로를 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
[서울=뉴스핌] 심지혜 기자 =애플 무선이어폰 신제품 에어팟 프로. [사진=애플 홈페이지] 2019.11.11 sjh@newspim.com |
에어팟프로는 지난달 30일 미국을 비롯한 25개국에 처음 선보였다. 에어팟프로는 애플의 무선이어폰 모델 중 처음으로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탑재한 제품이다. 인이어 디자인도 처음 적용됐다.
필 쉴러(Phil Schiller) 애플 월드와이드 마케팅 수석부사장은 "에어팟은 전세계에서 가장 잘 팔리는 이어폰이다. 이제 에어팟프로로 우리는 이 마법을 한층 더 끌어 올릴 것"이라며 "새로운 인이어 에어팟프로는 적응형 EQ로 놀라운 음질을 선사하며, 혁신적인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과 주변음 허용 모드를 탑재했다. 우리는 고객들이 에어팟 제품군에 추가된 이 새로운 기능들을 사랑하리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충전 케이스를 iOS 또는 iPadOS 기기 가까이에서 열어 한 번만 탭 하면, 에어팟프로는 즉시 아이폰, 아이패드, 맥, 애플워치, 애플TV, 아이팟 터치를 포함한 사용자의 아이클라우드 계정에 로그인된 모든 기기와 연결된다.
각 이어버드는 사람의 귀 굴곡에 따라 변형되는 세 가지 다른 사이즈의 실리콘 이어팁을 제공한다. 압력을 유지하는 통풍 시스템을 사용, 여타 인이어 설계에서 공통적으로 나타나는 불편함을 최소화했다. 땀과 습기에 강한 생활 방수를 갖췄다.
국내 출시 가격은 32만9000원이다.
nanan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