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몸 어르신 등 위해 4450인분의 송편‧간식 나눔
임직원 참여…송편 직접 빚고 배송, 점심 배식도
[서울=뉴스핌] 박진숙 기자 = NS홈쇼핑이 10일 경기도 성남 수정구 수정노인종합복지관에서 임직원 자원봉사자가 참여한 송편 나눔 행사 ‘행복빚기 사랑나눔‘을 했다고 11일 밝혔다.
'행복빚기 사랑나눔'은 2010년부터 10년째 이어지고 있다. 올해는 홀몸 어르신과 복지관을 찾아준 어르신 등 4450여명에게 송편을 전달했다. 어르신을 위해 준비한 송편과 간식은 첫해 준비했던 3000인분보다 1000인분 이상 늘어났다.
NS홈쇼핑의 '행복빚기 사랑나눔'에서 조항목 NS홈쇼핑 부사장(왼쪽에서 두 번째)이 임직원들과 함께 송편을 빚고있다. [사진=NS홈쇼핑] |
거동이 불편하신 홀몸 어르신 3850명에게는 송편과 함께 명절에 간단히 데워 드실 수 있도록 삼계탕 간편식과 나물, 간식 등을 포장해 함께 전달했다.
올해도 NS홈쇼핑 임직원들은 이른 아침부터 현장에서 직접 송편을 빚어 포장하고, 거동이 불편하신 홀몸 어르신에게 송편과 간편식, 간식을 전달하는 배송을 도왔다.
조항목 NS홈쇼핑 부사장은 “10년 동안 자원봉사에 참여해 준 임직원들과 기쁘게 받아주신 어르신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며 “앞으로도 NS홈쇼핑은 사명과 같이 삶의 가치 창출과 행복 나눔 실천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NS홈쇼핑은 9월 11일 경기도 성남 수정구 수정노인종합복지관에서 임직원 자원봉사자가 참여한 송편 나눔 행사 ‘행복빚기 사랑나눔‘을 열었다. [사진=NS홈쇼핑] |
justi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