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6일 오후 3시 35분 2019 햅쌀 20㎏ 판매
특집방송 중 모바일 앱 구매 시 10% 즉시 할인
[서울=뉴스핌] 박진숙 기자 = NS홈쇼핑이 ‘농협 수호천사 햅쌀’ 특집방송을 마련했다고 5일 밝혔다.
NS홈쇼핑 햅쌀 특집방송에서 소개하는 ‘농협 수호천사 햅쌀’은 농협이 농가와 함께 계약 재배해 품질 관리한 맛있는 쌀이다.
NS홈쇼핑운 9월 6일 오후 3시 35분 '농협 수호천사 햅쌀' 특집방송을 마련했다. [사진=NS홈쇼핑] |
‘농협수호천사 햅쌀’은 ‘운광’ 품종의 상등급 쌀로 전남 고흥의 해창만 간척지 및 인근의 깨끗한 환경과 우수한 토양에서 재배‧수확했다. 농협이 일정한 품종 생산을 위해 직접 관리하고, 색채감별기를 이용한 쭉정이와 깨진 쌀을 제거하는 공정으로 깨끗하고 좋은 품질을 자랑한다.
특히 물을 사용하지 않는 건식 무세미 공법으로 도정해 쌀에 금이 가지 않아 밥을 지었을 때 더욱 맛있다. 쌀 도정 시 쌀의 표피를 약하게 벗겨내기 때문에 표면의 영양성분도 섭취할 수 있는 건강한 밥을 지을 수 있다.
물을 사용하지 않아 산화 현상이 적어 보존성이 좋은 데다가 주문 후 바로 도정한 20㎏의 쌀을 10㎏ 단위로 소분 포장해 가정에서 더욱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햅쌀 특집 방송 중 NS홈쇼핑 모바일 앱에서 주문하면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NS홈쇼핑 관계자는 “추석 전 배송으로 더 좋은 가격에 만날 수 있는 햅쌀 특집 방송을 마련했다”며 “추석 전 묵은쌀이 남아 햅쌀을 구매하는데 망설이는 분이 있다면 이번 기회에 ‘농협수호천사 쌀’을 꼭 구매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justi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