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중 구매 시 물놀이 장난감 등 증정
[서울=뉴스핌] 박진숙 기자 = NS홈쇼핑은 V커머스 띵라이브에서 29일 오후 6시 30분 ‘밤보기저귀’ 특집방송을 마련해 최대 61% 할인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
밤보기저귀는 덴마크에서 생산한 친환경 기저귀로, 무자극, 향료무첨가, 로션무첨가, 화학물질 무첨가로 연약한 아이들의 피부에 순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NS홈쇼핑의 V커머스 라이브 방송 띵라이브에서 방송하는 '밤보기저귀'. [사진=NS홈쇼핑] |
또 흡수가 잘 되는 식물유래 원료로 80% 자연 분해되는 친환경 흡수체와, 탄력 있는 유아용 스트레치 밴드를 사용해 아기의 몸을 편안하게 감싸주며, 샘방지 기능으로 더욱더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다.
밤보기저귀는 ‘밤보네이처’ 밴드형, 팬티형과 ‘밤보드림’ 밴드형, 팬티형 4가지 종류의 기저귀가 있으며 사이즈는 1~6단계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방송 중 구매 시 추가 사은품도 받을 수 있다. 3박스 이상 구매 시에는 물놀이 장난감 (토미투미 해파리)을 증정하고, 1~3단계 구매자에게는 목튜브도 추가 증정한다.
이번 특집 방송에서는 방송 중 구매 완료한 구매자를 대상으로 1명을 추첨해 ‘미니메이즈 목마캐리어’와 워터와입스 물티슈 3팩을 준다. 띵라이브를 진행하는 띵지기들에게 재미있는 댓글을 보내는 시청자를 대상으로 10명을 선정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김가혜 NS홈쇼핑 e리빙패션팀 MD는 “밤보기저귀는 세계 최초 노르딕 에코 라벨 인증받은 덴마크 왕실에서 사용한 기저귀로, 아이들의 건강한 피부를 위해 많은 육아 맘들이 선택하고 있다”며 “띵라이브 방송에서 기저귀 관련 정보도 얻고, 최대 혜택과 알뜰한 가격으로 밤보기저귀를 구매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justi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