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성·식물성 단백질 균형 있게 담은 건강기능식품
근육‧뼈 위해 영양 강화한 복합 기능성 고함량 단백질
[서울=뉴스핌] 박진숙 기자 = NS홈쇼핑은 지난 19일 출시한 대상웰라이프의 ‘마이밀 뉴Nu프로틴’의 론칭 방송을 홈쇼핑 업계 최초로 편성, 오는 25일 오전 8시 50분 방송에서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마이밀 뉴Nu프로틴’은 50년 이상 축적된 ‘대상’의 식품 연구 노하우와 ‘대상웰라이프’의 기술력으로 만들어낸 고함량 단백질 건강기능식품이다.
NS홈쇼핑이 방송하는 대상웰라이프의 '마이밀 뉴Nu프로틴'. [사진=NS홈쇼핑] |
‘마이밀뉴Nu프로틴’ 1회분에는(성인 기준 2포) 20g의 고함량 단백질이 들어있는데, 이는 쇠고기 등심 약 310g이나 우유 1700㎖, 달걀 8개 분량에 달하는 양이다.
‘마이밀 뉴Nu프로틴’은 소화 흡수를 고려한 동물성 단백질과 식물성 단백질이 5:5 배합되어 있어 균형 잡힌 단백질 섭취가 가능하다.
그뿐만 아니라 근육 합성에 꼭 필요한 필수 아미노산(BCAA)과 비타민D,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 B6, 니아신 등이 포함돼 건강을 위한 비타민과 미네랄도 충분히 섭취할 수 있다.
‘마이밀뉴Nu프로틴’은 담백하고 깔끔한 우유 맛이 느껴지는 ‘플레인’과 고소하고 쌉싸름한 풍미가 일품인 ‘호지차’ 맛이 있으며, 스틱 파우치 형태로 포장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다. 섭취 방법은 성인 기준 1일 1회 2포를 물에 잘 풀어 섭취하면 된다.
김도연 NS홈쇼핑 건강증진식품팀 MD는 “줄어드는 근육량이 걱정인 5060세대는 물론, 다이어트로 부족해진 단백질 섭취량이 고민인 분들에게 좋은 해결책이 되어 드릴 것”이라며 “NS홈쇼핑의 ‘마이밀 뉴Nu프로틴’ 단독 론칭 방송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justi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