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해외 이용하면 경품 증정
커피 쿠폰·공기청정정기 등 푸짐
행사기간 3월25일~5월31일
[서울=뉴스핌] 김영섭 기자 =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우정사업본부(본부장 강성주)는 오는 25일부터 5월 말까지 우체국 Visa체크카드 신규 및 해외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봄시즌 특별 이벤트를 마련한다.
이벤트 기간 어디서나Visa, 하이브리드여행Visa, 포미Visa 체크카드를 발급받고 5000원 이상 사용한 고객 40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쿠폰, 우체국쇼핑 상품권을 선물한다.
또 우체국 Visa체크카드로 해외에서 20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 중 215명에게 차량용 및 가정용 공기청정기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사진=우정사업본부] |
이 밖에 일본 벚꽃여행 고객은 돈키호테 등 6개 일본 가맹점에서 우체국 Visa카드로 결제 시 최대 8%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혜택 사용방법은 Visa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성주 본부장은 24일 “여행하기 좋은 봄을 맞아 해외 여행하는 우체국 고객이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우체국은 앞으로도 서민 가계에 도움이 되는 착한 금융이 되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전국 우체국, 우체국예금 고객센터(1588-1900, 1599-1900) 및 우체국예금보험 홈페이지(www.epostbank.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kimy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