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립닷컴, 대만 179개 인기 호텔 최대 73% 할인
[서울=뉴스핌] 송유미 기자 = 대만은 명불허전 미식여행지다. 딤섬, 곱창국수, 망고빙수, 밀크티 등 한국인의 입맛에 딱 맞는 끝도 없는 먹거리를 자랑한다. 미식으로 알려진 대만은 호텔들은 맛있는 조식으로도 유명하다. 트립닷컴이 지난 1년간(2018년 2월-2019년 1월) 한국 여행객들이 예약한 대만 호텔을 분석한 결과 대만 인기 호텔 상위 10곳 모두 ‘조식’과 관련해 높은 평점을 받은 것으로 조사됐다.
온라인 여행사 트립닷컴이 2월 추천 여행지로 ‘대만’을 선정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대만 9개 지역 179개 인기 호텔을 최대 73%까지 할인해주는 이벤트다.
대만 타이베이. [사진=트립닷컴] |
최근 1년 트립닷컴에서 한국인 여행객이 가장 많이 예약한 대만 호텔 상위 10곳은 ▲시저 메트로 타이베이▲스프링 시티 리조트 ▲코스모스 호텔 타이베이 ▲더 그랜드 호텔 ▲타이베이 가든 호텔 ▲호텔 리버뷰 타이베이 ▲그린 월드 호텔 중화 ▲쉐라톤 그랜드 타이베이 호텔 ▲코트야드 타이베이 ▲험블 하우스 타이베이 이다. 해당 호텔들은 모두 실제 숙박객들의 후기에서 ‘다양한 아침식사’, ‘맛있는 조식’으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최근 1년 한국인 인기 대만 호텔 상위 10곳(예약 기간: 2018년 2월~2019년 1월). [자료=트립닷컴] |
대만은 연중 따뜻한 날씨와 2시간 30분의 짧은 비행거리, 일본 못지않은 온천과 이국적인 풍경을 갖고있는 매력적인 여행지다.
트립닷컴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다가오는 봄, 온천과 미식 등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대만으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했다"며 "매월 여행지를 선정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2월 28일까지 트립닷컴 모바일앱에서 참여 가능하다.
yoomi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