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유정 여행전문기자 =㈜모두투어네트워크(사장 유인태, 이하 모두투어)가 창사 30주년을 맞아 고객감사특별전을 진행한다. 모두투어의 이번 특별전은 최대의 혜택과 이벤트로 지난 30년간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준 고객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모두투어 인기여행검색순위에 오른 전세계 다양한 여행상품을 비롯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엄선된 리조트가 소개되며 패키지에 자유여행을 더한 모두투어의 자체 브랜드, 패키지 플러스와 주제가 있는 테마여행, 컨셉투어 등 지역, 테마별 전 세계 모든 여행상품을 만나 볼 수 있다.
[사진=모두투어] |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 혜택 또한 제공한다. 마일리지 2% 즉시할인을 비롯해 모두투어의 계좌 연동 간편결제 시스템, 모두페이로 결제 시 1.5% 할인이 더해지며 여행의 필수 아이템, 면세점 적립금 및 선불카드가 최대 56만원까지 제공된다. 또한 최대 6개월까지 가능한 카드 무이자 행사로 소비자의 부담을 최소화했다.
최근 증가하는 개별여행객을 위해 해외항공권 최대 21% 할인을 비롯해 항공권 구매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마카오, 베트남 항공권 등이 주어지는 행운의 찬스가 주어지며 해외항공권 예약자가 추가로 해외호텔 예약 시 7% 추가할인 받을 수 있다.
창사 30주년을 맞아 역대 최대 할인과 혜택을 제공하는 모두투어 30주년 고객감사특별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youz@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