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나은경 기자 = 서울 성동구에서 지식산업센터인 '성수에이원센터'가 이달 중 분양한다.
14일 금강종합건설에 따르면 '성수에이원센터'는 옛 성수동 아파트형 공장 부지인 서울 성동구 뚝섬로 17가길 52에 위치한다. 건물은 지하 5층~지상 12층 연면적 1만5275㎡ 규모다.
'성수에이원센터' 조감도 [자료=금강종합건설] |
이 지식산업센터와 지하철 2호선 성수역이 도보 약 6분 거리에 있다. 영동대교, 성수대교를 비롯한 주요 간선도로도 가깝다. 또 한강, 서울숲과 같은 도심 속 조망권이 차별화 요소라는 게 분양관계자의 설명이다.
성수에이원센터가 들어서는 성수동은 산업개발진흥지구로 선정돼 정보기술(IT)과 같은 첨단산업 기업과 사회적 기업, 스타트업 기업이 지속적으로 입주하고 있다. 여기에 앞으로 뚝섬 상업시설 개발, 성수지구 전략정비사업이 예고돼 있다.
이곳은 첨단 및 친환경설계로 상품 경쟁력을 강화했다. 내진설계를 적용했고 친환경분야인증 건축물로 자연친화적인 내부구조를 갖췄다. 에너지 절약에 따른 관리비 절감 효과도 있다. 일부 호실에 설치되는 양면발코니는 개방감을 극대화시킨다. 이밖에 넉넉한 공용창고 제공, 법정대비 170% 수준 넓은 주차공간 설계도 돋보인다.
성수에이원센터 분양홍보관은 서울 성동구 성수동 2가 317-15 덕수빌딩 3층에 있다.
nanan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