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민경하 기자 =교원웰스가 가정용 식물재배기 ‘웰스팜’의 채소 모종 제품군을 확대한다고 7일 밝혔다.
새롭게 추가되는 ‘항암 쌈채’ 모종패키지는 베타카로틴, 글루코나스투틴 등 항암 성분을 풍부하게 함유한 기능성 채소다. 칼슘과 비타민C의 함유량도 많아 면역력 강화에도 도움이 된다.
‘항암 쌈채’ 추가로 웰스팜 채소 모종 패키지는 총 4종으로 구성된다. 암 예방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채소 ‘항암 채소’를 비롯해 성장 촉진에 도움을 주는 채소 ‘아이 쑥쑥’, 다이어트·피부미용을 위한 ‘美(미)소채’, 신진대사와 항산화 기능을 높여주는 ‘활력채’가 있다.
또한 채소 모종은 식생활이나 채소 효능에 따라 선택 가능하며, 관리전문가인 ‘웰스매니저’가 2개월마다 직접 방문해 전달하고, 기기를 관리해준다.
교원웰스는 ‘항암 쌈채’ 모종 패키지 출시와 함께 매월 렌탈료를 최대 1만2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모종을 추가로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웰스팜 기기 렌탈에 모종은 별도 구매 가능한 제품을 추가했다.
교원웰스 관계자는 “웰스팜이 가족의 건강을 위한 필수 가전으로 인식될 수 있도록 건강 기능성 채소 모종 제품군을 지속적으로 넓혀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교원웰스 '웰스팜' [사진=교원웰스] |
204mkh@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