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31일까지 WH-L600 구매 고객 대상 진행
[서울=뉴스핌] 심지혜 기자 = 소니코리아는 다음달 31일까지 7.1채널 무선 헤드폰 WH-L600 구매 고객에게 플레이스테이션4용 타이틀을 증정하는 정품등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WH-L600을 구매한 후 소니코리아 고객지원 사이트에서 정품등록을 하고 사은품 신청을 하면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SIEK)의 플레이스테이션4용 소프트웨어로 출시되는 ‘Marvel’s Spider-Man’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행사다.
또한 정품등록 및 사은품 신청을 완료한 고객 중 추첨으로 5명을 선정해 PS4™ Pro 'Marvel’s Spider-Man Limited Edition'을 증정한다.
무선 헤드폰 WH-L600은 소니의 가상 오디오 기술인 VPT(Virtual Phones Technology)와 돌비 오디오(Dolby Audio) 등을 활용한 7.1 채널 스피커의 사운드가 지원된다. 특히 플레이스테이션과 소니 픽쳐스의 사운드 엔지니어와 협업해 게임 모드와 시네마 모드를 개발, 각 상황에서 보다 몰입감 있게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7.1채널 사운드를 지원하는 WH-L600은 생동감 있는 사운드를 전달해 게임의 재미를 배로 제공하는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소니코리아는 무선헤드폰을 구매하면 PS4 게임 타이틀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소니코리아] |
sjh@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