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나은경 기자 = 수서고속철도 운영사 ㈜SR이 어린이날 연휴를 맞아 수서고속철도 이용 고객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3일 수서고속철도(SRT) 운영사 ㈜SR에 따르면 오는 4일부터 8일까지 5일간 SRT 수서·동탄·지제역과 열차 안에서 이 같은 행사를 개최한다.
행사 기간 중 SRT 역사나 열차를 이용하는 어린이 고객은 ▲무선자동차(RC카) 조종 체험(5월 4일 오후 3~5시) ▲동물 캐릭터 풍선 아트 ▲SNS 현장인증 이벤트(선착순 100명) ▲선물 나눔과 같은 행사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특히 SR은 어린이날 당일인 오는 5일 어린이 승차권을 소지하고 있는 5~7세 어린이 고객에게 SRT 어린이 티셔츠를 선물할 예정이다.
또 오는 8일에는 각 역에서 임직원들이 참여하는 카네이션 비누꽃 및 브로치 증정 행사를 개최한다.
SRT 수서역 내부도 어린이들이 좋아할 내용으로 꾸몄다. 코엑스 아쿠아리움과 업무를 제휴해 지하 1층은 포토존과 수조, 입체조형물로 장식하고 지하 2층에는 바다 속을 배경으로 상어 조형물을 설치했다. SRT 이용객은 1개월 이내 이용한 SRT 승차권을 코엑스 아쿠아리움 매표소에 제시하면 정상가보다 20% 할인된 가격으로 아쿠아리움 관람권을 구매할 수 있다.
이승호 SR 사장은 “앞으로도 SRT 이용고객에게 색다른 즐거움과 감동을 드릴 수 있도록 고객 맞춤식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준비하겠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했다.
<자료=㈜SR> |
nanan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