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김유정 여행전문기자] 하와이 관광청이 새 단장한 공식 웹사이트 '고 하와이'를 선보였다.
지난 10일 리뉴얼 오픈한 웹사이트에는 접속하는 순간 하와이 여행이 시작되도록 다양한 지역 이미지를 활용해 시각적인 정보를 극대화했다. 뿐만 아니라, 최신 하와이 여행 정보와 하와이 역사∙문화∙예술∙미식 등 다양한 테마별 정보를 보강했다. 관광청 뉴스레터 구독과 항공편 일정까지 웹사이트를 통해 한눈에 확인 가능하다.
특히, 웹사이트는 소셜 미디어 피드 기능을 탑재해, 사이트 방문자들은 따로 소셜 미디어 검색을 하지 않더라도 웹사이트에서 바로 실시간 소셜 미디어 콘텐츠 확인이 가능하다.
하와이 관광청은 웹사이트 개편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오픈 기념 온라인 이벤트 '레츠, 고하와이!'를 진행한다.웹사이트를 방문해 가장 유용한 페이지를 캡쳐한 후, 유용한 여행 정보와 함께 리뉴얼 오픈 축하 메시지를 자신의 채널에 공유하면 자동 응모된다.
하와이 관광청은 이벤트 참가자 총 200명에게 도서상품권,영화관람권, 커피쿠폰,하와이 관광청 제작 리미티드 굿즈 세트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하와이 관광청 유은혜 부장은 “하와이 현지 여행 소식과 정보를 가장 공신력 있게 제공하기 위해 하와이 6개 섬, 문화, 여행 테마에 대한 정보 강화뿐만 아니라 카테고리 검색, SNS 공유, 모바일 호환성 향상 등 웹사이트 기능을 전면 업데이트했다"며 하와이 문화, 나만의 가이드북, 직접 하와이를 체험할 수 있는 테마 소개 등 이번 개편에 상당한 공을 들였다"고 전했다.
[뉴스핌 Newspim] 김유정 여행전문기자 (youz@newspim.com) 출처(하와이관광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