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판 배경으로 사진을 찍은 이재훈 <사진=마리아나관광청 제공> |
[뉴스핌-김유정 여행전문기자] 마리아나 관광청은 13일부터 19일까지 '내 맘대로 떠나는 사이판 철부지 투어' 온라인 이벤트를 마리아나 공식 소셜 채널에서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마리아나 관광청 공식 유튜브를 구독하고 본 이벤트 영상을 감상한 후 이벤트 응모에 필요한 정보를 입력한 뒤 ‘좋아요’를 누르면 자동 완료된다. 또한, 마리아나 관광청 공식 페이스북에 올라온 본 이벤트 게시물에 친구를 댓글로 소환하거나, 게시물을 개인 페이스북에 공유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마리아나 관광청은 추첨을 통해 인천-사이판 구간 국제선 왕복 항공권과 이재훈이 출연하는 ‘타임슬립 90’s 슈퍼 콘서트’ 티켓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며, 당첨자는 오는 12월 21일 마리아나 관광청 공식 페이스북에서 발표된다.
마리아나관광청 관계자는 "본 이벤트는 사이판에서 촬영된 마리아나 홍보대사이자 가수인 이재훈의 뮤직 비디오 '철부지'에 담긴 메시지처럼 자유롭고 즉흥적인 여행을 선호하는 개별 여행객들에게 마리아나를 적극 알리고자 기획했다"고 전했다.
한편, 마리아나 관광청의 공식 홍보대사인 가수 이재훈은 12월 30일과 31일 이틀간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타임슬립 90’s 슈퍼콘서트'에서 90년대 최고 인기를 누렸던 김원준, 박미경, 코요테, 클론 등과 함께 흥겨운 연말 콘서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뉴스핌 Newspim] 김유정 여행전문기자 (youz@newspim.com) 출처(마리아나관광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