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개명과 운세에 대한 라이브 토크쇼를 진행할 무당금파(왼쪽)와 윤송아 <사진=뉴스핌DB, 윤송아 인스타그램> |
[뉴스핌=김세혁 기자] 황해도굿의 일인자이자 1인 방송 스타 무당금파가 개명과 운세, 그리고 새봄 연애운을 주제로 NONDA TV 생방송을 진행한다. 이 방송은 특별히 배우 윤송아가 함께 한다.
무당금파와 윤송아는 28일 오후 2시30분 뉴스핌 1인 방송 채널 NONDA TV를 통해 운명을 좌우하는 개명과 새봄 연애운에 대해 흥미진진한 토크쇼를 갖는다.
무당금파는 배우 윤송아와 함께 어떤 이름이 좋은지, 어떻게 이름을 바꿔야 운이 상승하는지 살펴본다. 아울러 이름을 바꾼 연예인들의 운세에 관한 재미있는 이야기도 전한다. 새봄을 맞아 연애운에 대한 이야기도 나눈다.
배우 윤송아는 회화를 전공한 화가이자 배우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대표작으로는 '여자의 비밀' '스파이 명월' '왕의 얼굴' 등이며, 올해 영화 '미쓰백' '궁합'을 선보인다.
개명에 관한 무당금파와 윤송아의 NONDA TV 라이브 토크쇼는 28일 오후 2시30분 NONDA TV 유튜브 채널 및 판도라TV 페이스북을 통해 생방송된다.
*무당금파는
서울예대 연극과 졸업. 황해도굿 일인자이자 운바기기도 창시자. 2016년부터 유튜브 1인 방송 시작. 구독자 2만4000명을 보유한 스타 크리에이터
[뉴스핌 Newspim] 김세혁 기자 (starzoobo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