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L] 웰벡 최전방... 아스날 vs 웨스트브롬 선발명단 발표. <사진= 아스날> |
[EPL] 웰벡 최전방... 아스날 vs 웨스트브롬 선발명단 발표
[뉴스핌=김용석 기자] 웰벡이 최전방 공격수로 출격한다.
아스날은 18일 밤 9시30분(한국시간) 잉글랜드 허손스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웨스트브롬(WBA)과의 2016~2017 시즌 프리미어리그(EPL) 27라운드 선발 명단을 발표했다.
벵거 아스날 감독은 최전방공격수로 대니 웰벡, 공격 2선에는 월콧, 챔버린, 산체스를 출격 시킨다. 중원은 램지와 사커가 호흡을 맞추고 포백은 베예린, 코스엘니, 무스타피, 몬레알이 구축한다. 골대는 체흐가 지킨다.
벵거 아스날 감독은 경기전 공식 인터뷰에서 자신의 반대자들에 대해 “지금은 모두를 만족 시킬 수 없다. 시즌이 끝날 때까지 최선을 다하는 일만이 남아 있다. 목표는 내년에도 챔피언스리그에 진출하는 것이지만 올 시즌에는 프리미어리그에서 6~7개팀이 톱4 경쟁을 벌이고 있기 때문에 치열한 경쟁을 벌일 것이다. 또한 준결에 올라 있는 FA컵에서도 좋은 결과를 얻는 것이 지금의 목표다. 성공이란 팀의 잠재력을 최대한 이끌어 내는 것이다. 시즌이 끝나봐야 잠재력이 어느 정도였는지 알게 될 것이다”고 밝혔다.
토니 퓰리스 웨스트브롬 감독은 경기전 공식 인터뷰에서 최근 벵거 퇴진 시위를 벌인 일부 아스날 팬들에 대해 “벵거는 아스날의 역사다. 그는 축구를 하지 않으면 안되는 사람이며 여전히 아스날의 전폭적인 신뢰를 받고 있다. 여전히 아스날은 유럽 최고 팀중 하나이며 톱4로 시즌을 마감할 수 있는데 FA우승도 가능하다. 왜 벵거 보고 나가라고 하는 지 이해할 수 없다”며 적장을 두둔했다.
아스날은 맨유(승점49)에 승점 1점 앞선 프리미어리그 5위, 웨스트브롬은 8위(승점 40)에 자리하고 있다.
[뉴스핌 Newspim] 김용석 기자 fineview@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