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에 SF9이 '부르릉'으로 컴백 무대를 갖는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
'뮤직뱅크' NCT DREAM·SF9·신현희와 김루트·홍진영 컴백 무대 공개…허각·에이프릴·신지훈·왈와리 등 출연
[뉴스핌=이지은 기자] ‘뮤직뱅크’에 신지훈, 에이프릴, 니엘, 허각, 왈와리 등이 출연한다.
10일 방송되는 KBS 2TV ‘뮤직뱅크’에서는 NCT DREAM, 신현희와 김루트, SF9, 비트윈, 홍진영의 컴백무대가 전파를 탄다.
이날 ‘뮤직뱅크’에서 NCT DREAM은 9일 발매한 첫 번째 싱글앨범 타이틀곡 ‘마지막 첫사랑 (My First and Last)’ 무대를 공개한다.
이어 음원차트 역주행 열풍에 합류한 신현희와 김루트는 ‘오빠야’로 상큼한 매력을 발산한다. 또 SF9은 ‘부르릉’으로, 비트윈은 첫 발라드 ‘떠나지 말아요’, 홍진영은 ‘사랑한다 안한다’로 컴백 대열에 합류한다.
이외에도 허각은 ‘혼자, 한잔’으로 애절한 무대를 선사하며, 에이프릴은 ‘봄의 나라 이야기’로 매력을 뽐낸다.
한편 10일 오후 5시에 방송되는 KBS 2TV ‘뮤직뱅크’에는 B.I.G, CLC, NCT DREAM, SF9, 니엘, 마스크, 보너스베이비, 브로맨스, 비트윈, 소나무, 신지훈, 신현희와 김루트, 아이(I), 에이프릴, 왈와리, 우주소녀, 크로스진, 허각, 헬로비넛, 홍진영이 출연한다.
[뉴스핌 Newspim] 이지은 기자 (alice0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