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연재된 '연애혁명'에서 공주영이 왕자림 생일 이벤트를 한 장면 <사진=네이버 웹툰 '연애혁명'> |
'연애혁명' 왕자림, 깜짝 생일 이벤트 연 공주영에 "X팔려"…공주영 "그럼 선물 갖다 버려"
[뉴스핌=최원진 기자] '연애혁명' 왕자림이 교실에서 깜짝 생일 이벤트를 준비한 공주영에 막말을 했다.
11일 연재된 네이버 목요 웹툰 '연애혁명' 159화에서 공주영은 왕자림 생일을 위해 새벽 4시에 기상했다.
그는 미역국, 케이크, 도시락 등 음식을 준비했고 아침 일찍 학교로 등교해 교실을 꾸몄다.
왕자림은 등교를 했고 공주영은 직접 기타 연주를 하며 그의 생일을 공개적으로 축하했다.
하지만 왕자림은 전혀 기뻐하지 않았다. 그는 교실을 뛰쳐나갔고, 공주영은 자림을 따라나갔다.
왕자림은 "너 생일 기념 쪽 주냐? 그럼 뭐야 관종도 아니고"라며 "둘이 있을 때 해도 되는 걸 왜 여기서 하는 건데. 말했잖아 이런 거 싫어한다고. 왜 네 맘대로 생각해?"라며 화를 냈다.
서운한 공주영은 "다 보는데서 축하해주고 싶었으니까. 내 맘대로 생각한다고? 넌 니 맘대로 나갔잖아. 내 입장은 생각 안 해?"라며 목소리를 높혔다.
이어 그는 "이거 네 선물. 갖다버리던 지 네 맘대로 해"라며 선물을 바닥에 던졌다.
한편 '연애혁명'은 매주 수요일 밤에 연재된다.
[뉴스핌 Newspim] 최원진 기자 (wonjc6@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