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푸른바다의 전설'에 카메오로 등장한 조정석, 주연 배우 이민호와 전지현 <사진=SBS NOW 공식 인스타그램> |
[뉴스핌=이현경 기자] '푸른바다의 전설'의 전지현과 이민호, 그리고 카메오로 출연한 조정석의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지난 7일 SBS NOW 인스타그램에는 "이거 cf 현장 아닙니다~지금 청(전지현)이, 전단지 알바 중이에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전지현은 전단진를 한아름 들고 버스에 타고 있다. 목도리까지 꽁꽁 묶고서 추운 날씨에 돈을 벌기 위해 전단지 아르바이트를 나선 전지현으 모습이다. 화려하게 꾸미지 않아도 빛나는 그의 미모가 눈길을 끈다.
이민호의 현장도 포착됐다. 지난 8일 SBS NOW 인스타그램에는 "일(?)하는 허준재(이민호)는 섹시하다"라는 글과 함께 태블릿 PC를 보며 집중하고 있는 이민호의 모습이 담긴 사진이 공개됐다. 열심히 일하고 있는 남자의 매력이 물씬 느껴지는 이민호에 팬들은 응원의 메시지와 함께 기대감을 드러냈다.
'푸른바다의 전설' 7회와 8회의 카메오로 활약한 배우 조정석의 촬영장 사진도 공개됐다. SBS 관계자는 :어맛, 청(전지현)이와 준재(이민호) 그리고 조정석의 삼각관계?!"라는 글과 함께 조정석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이 사진은 조정석이 이민호에게 청이를 잘 부탁한다며 있을 때 잘해야한다고 조언하는 장면이다. 진심을 보내는 그의 눈빛이 담긴 사진이 보는 이들의 마음을 뭉클하게 한다.
'푸른바다의 전설'은 우리나라 최초의 야담집인 어우야담에 나오는 인어 이야기를 모티브로 한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 방송한다.
[뉴스핌 Newspim] 이현경 기자(89hklee@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