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이종달 골프전문기자]던롭스포츠코리아(대표 홍순성)가 오는 31일 박인비(KB금융그룹)와 함께 개최하는 ‘채러티 토너먼트 위드 인비’에 박찬호, 조민기, 박미선 등이 참가한다.
이번 대회는 던롭이 최초로 시도하는 고객 대상 자선 골프대회로 아너 소사이어티에 가입한 박인비가 참가한다.
대회는 강원도 춘천의 제이드팰리스CC에서 1라운드 18홀 스트로크 플레이로 진행된다. 참가비 중 일부는 어려운 아동들의 복지 개선을 위한 기금으로 조성된다. 현장에서는 박인비의 퍼팅 원포인트 레슨과 사인회 및 포토 타임, 토크쇼 등이 펼쳐진다.
또한 판매금 전액이 굿네이버스 자선 기금으로 전달된다. 단롭은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회장 양진옥)와 함께 제품 판매 수익의 일부를 기부하는 ‘착한 소비 GOOD_BUY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홍순성 던롭 대표는 “여러 해 동안 굿네이버스와 함께 자선과 기부에 동참했었는데 100여 명의 고객을 직접 모시고 ‘채러티 토너먼트 위드 인비’를 개최할 수 있어서 가슴이 벅차다”며 “박찬호, 박미선, 조민기 씨 등 각계각층의 명사와 함께 따뜻한 나눔을 실천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뉴스핌 Newspim] 이종달 골프전문기자 (jdgolf@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