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김진수 기자] 꿈을 위해 뭉쳤던 11명의 소녀들 ‘아이오아이(I.O.I)’가 완전체 마지막 활동에 나섰다.
17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는 ‘아이오아이(I.O.I)’의 두 번째 미니앨범 ‘miss me?’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정식데뷔 이후 5개월 만에 11명의 완전체 활동을 재개한 ‘아이오아이(I.O.I)’는 이날 미니앨범 타이틀곡 ‘너무너무너무’를 통해 팬들에게 아쉬움 없는 완벽한 무대를 선보이며 화려한 컴백을 알렸다.
이번에 공개된 ‘아이오아이’ 마지막 완전체 활동의 타이틀곡 ‘너무너무너무’는 프로듀서인 박진영이 작사, 작곡한 곡으로 206bpm의 빠른 리듬과 박진영 특유의 캐치한 가사, 멜로디, 안무가 더해진 강력한 중독성을 지닌 곡이다.
한편 이번 미니앨범 ‘miss me?’는 11명의 완전체를 그리워해주고 기다려준 팬들에게 ‘보고싶었어?’, ‘앞으로도 그리워해줄거지?’라는 물음을 담아 오래토록 팬들에게 기억되길 바라는 ‘아이오아이(I.O.I)’의 바람을 담은 마지막 앨범이다. 타이틀 곡 ‘너무너무너무’를 비롯해 ‘잠깐만’,‘내 말대로 해줘’ 등 총 5곡이 수록됐다.
대한민국을 뒤흔든 국민프로듀서 그룹 ‘아이오아이(I.O.I)’만의 깜찍하고 매력 넘치는 마지막 완전체 활동 무대가 궁금하다면 영상을 클릭해보자.
[뉴스핌 Newspim] 김진수 기자 (bestkjs@newspim.com)